BRTC ‘타임리버싱 토탈 에센스’ 뷰티 어워드 ‘에디터스 픽’ 선정돼

모공·피지 잡아주는 인삼열매발효 성분 주목

BRTC ‘타임리버싱 토탈 에센스’ 뷰티 어워드 ‘에디터스 픽’ 선정돼

[코스인코리아닷컴 김광균 기자] 아미코스메틱의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의 대표적인 남성 제품 ‘타임리버싱 토탈 에센스’가 ‘2015 스마트 뷰티 어워드 마리끌레르 에디터스픽’에 선정됐다.

올해 7회째를 맞은 스마트 뷰티 어워드는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 뛰어난 효능, 사용의 편리성 등을 두루 갖춘 우수한 제품을 선발하는 어워드로 매거진 ‘마리끌레르’의 뷰티 에디터와 독자 30명의 까다로운 평가와 심사과정을 거친다.



비알티씨의 ‘BRTC 옴므 타임리버싱 토탈 에센스’는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가 있는 이중성 기능 제품이다. 특허성분인 인삼열매 발효성분이 모공을 탄탄하게 조여 주는 모공 수렴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남성 전용 토털 에센스 제품으로 잦은 면도와 외부환경으로 거칠어진 남성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채워 준다.

비알티씨 관계자는 “자신의 외모를 가꾸고 관심이 많은 남성을 일컫는 ‘그루밍족’이 증가하면서 남성 화장품 시장 역시 급증했는데, 수많은 남성 화장품 브랜드 사이에서 소비자가 선정한 제품으로 선택된 것에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남성 피부 고민에 걸맞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남성 화장품 대표 브랜드로의 입지를 다져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RTC 옴므 타임리버싱 라인’은 은은한 향과 자극없이 순하게 흡수되는 쫀득한 제형으로 건조한 남성 피부에 제격이다. 또 폼 클렌저, 퍼펙트 토너, 비비크림 등이 구비돼 있어 피부 고민 맞춰 선택 가능하다. 이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본사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김광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