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엔프라니(대표 배석덕)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물방울이 떨어진다’를 진행한다.
오는 8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썸머 서프라이즈 행사로 홀리카 홀리카 립틴트 판매 1위 제품 ‘물방울 틴트 스틱’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물방울 틴트 스틱은 체리, 석류, 오렌지, 딸기, 포도 등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컬러만으로도 얼굴에 생기를 부여해줄 뿐 아니라 부드럽고 매끈하게 발려 매력적인 여름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제품은 수분 함량 40% 이상의 워터베이스 포뮬러로 입술에 닿는 순간 실제 물방울이 맺힌 듯 즉각적으로 입술에 녹아드는 촉촉한 텍스처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입술에 닿자마자 터지는 물방울 텍스처가 입술에 그대로 흡수돼 끈적임 없이 맑게 빛나는 입술을 표현할 수 있다.
또 히아루론산, 마린콜라겐 등을 함유해 자칫 수분 관리에 소홀해지기 쉬운 여름에도 촉촉한 입술로 관리할 수 있다.
홀리카 홀리카 브랜드 관계자는 ”여름에는 자연스러운 피부 톤에 립에 컬러 포인트를 주는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며 “이를 반영해 홀리카 홀리카의 대표 립 메이크업 제품을 약 40%대로 할인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에서 진행된다. 행사 품목 조기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될 수 있으며 행사 기간에는 마일리지 적립, 포인트 사용 등과 같은 프로모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