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서버호스팅’이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서버 사용은 물론 관리대행까지 동시에 받을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패키지로 적용되는 서버는 현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동일 모델에서 사양을 업그레이드 시킨 최신 정품 서버로, 월 9만 9천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정품 서버와 함께 기본적으로 Basic 레벨의 관리대행이 제공되는데, 고객관리, 모니터링 알림, 기본 방화벽, 부가서비스, 컨설팅은 물론, 기존에 유료로 판매되었던 웹 취약점 분석과 운영지원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됨에 따라 서버사용 비용과 함께 관리대행 비용까지 절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보다 체계적인 서버대행관리를 받고 싶다면 한 단계 위인 Secure 레벨 관리대행 패키지 상품을 사용하면 되는데, 해당 상품은 기존의 서버 할인가와 더불어 관리대행 비용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된다. Secure 레벨은 Basic 레벨 관리에서 설치와 운영 지원, 백업과 복구, 리포팅을 추가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서버 운영을 하는데 필요한 전반적인 요소들을 모두 갖추고 있어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관리 대행 프로그램이다.
코리아서버호스팅 관리대행 서비스를 전담하고 있는 매니지드 운영팀 유영환 팀장은 “서버 운영 지식이 취약한 고객도 서버를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전문 엔지니어들이 24시간 연중 무휴로 근무하고 있다”라며, “패키지 상품 출시와 기본 서비스도 더 좋아졌기 때문에 그만큼 철저한 관리와 운영으로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겠다”라고 밝혔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의 관리대행 서비스는 단순히 트래픽만을 조회하는 것이 아닌 ICMP, PORT, 웹 페이지 INDEX, 트래픽, 서버 자원(프로세서, 메모리, 스토리지) 까지 한 눈에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해 고객에게 차별화 된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트래픽, 패킷, CPU, 메모리, 디스크 사용량 및 가용성 분석, IPS 통계 내역을 보기 쉬운 그래프로 작성된 리포트를 제공하는데, MRTG에 의존해 작성되어 보기 어려웠던 기존의 리포트를 트래픽, 패킷, CPU, 메모리, 디스크 사용량 및 가용성 분석, IPS 통계 내역 등 다양한 데이터를 보기 쉬운 그래프로 표현한 리포트 제공으로 타 업체와의 차별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된 서버 상품은 평생 무약정, 무상보증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스펙은 홈페이지(www.ksidc.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은 2년 연속 랭키닷컴 IDC 분야 1위,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정보보호준비도평가 인증, 2014년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2012 품질혁신 우수기업에 선정되는 등 대한민국 대표 서버 호스팅 브랜드로, 도메인, 동영상, SMS, 클라우드 등 기업에 꼭 필요한 토탈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