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 강사인증 세미나 열린다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7월 22~23일 ‘퍼스널 컬러 썸머 메이크업’ 주제 개최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사)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회장 오세희) 중앙회 출범이후 첫 강사인증 세미나가 열린다.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는 오는 7월 22일과 23일 ‘제1회 강사인증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메이크업 관련 교수, 교사, 강사, 현직 종사자 등 경력자를 대상으로 하는 강사인증 세미나는 학계, 현장 실무자들의 관심 속에 공신력 있는 검증과정으로 자리매김했으며 2002년부터 (구)한국메이크업협회로 개최해 올해 22회를 맞이하게 됐다.

강사인증 과정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어드밴티지 과정으로 현장에서의 실무 역량 강화와 메이크업 교육자로서의 자질 향상을 위해 매년 2회씩 시행되고 있다. 세미나 수강 후 일러스트레이션과 소논문 제출 등 검증 과정을 통해 최종 인증서를 부여한다.

이번 세미나는 ‘퍼스널컬러 및 썸머 메이크업’을 주제로 6개 과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세부 과목으로는 강사인증 과정 첫날인 7월 22일 신관홍 TOP FORD 코리아 수석 메이크업아티스트의 ‘2015 톰포드 썸머 트렌드 메이크업’과 진현용 New Orleans Face2art studio 대표의 ‘아트 분장’, 임채열 VIDI VICI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비디 비치 S/S트렌드 메이크업 세비아 핑크’가 진행된다.

둘째날에는 송서현 오산대학교 교수의 ‘퍼스널컬러 코디네이터 자격 대비 방식’과 ‘이미지 배색 기법’, 박효원 중부대학교 교수의 ‘퍼스널컬러 코디네이터 조색기법’ 등으로 구성됐다.

수업은 과목별 특성에 맞춰 시청각 자료를 이용한 이론과 시연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강사인증 세미나는 7월 21일까지 (사)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중앙회 사무국으로 우편 또는 이메일 접수(kmakeup@kmakeup.co.kr)를 받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강사인증 과정 프로그램

메이크업 아티스트 강사인증 세미나 열린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