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수시전략 수립에 도움 ‘2016 수시 지원전략 서비스’ 오픈

메가스터디, 수시전략 수립에 도움 ‘2016 수시 지원전략 서비스’ 오픈

국내 최대의 고등 온라인 교육 사이트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가 수험생들의 수시전략 수립에 필요한 정보와 컨텐츠를 한데 모아 무료로 제공하는 ‘2016 수시 지원전략 서비스’를 최근 오픈했다고 밝혔다.

올해 수시모집 원서접수 기간은 오는 9월9일부터 15일까지로, 수시접수 전 본인의 강점 요소를 파악하고 지원전략을 수립하는 데 본 서비스가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2016 수시 지원전략 서비스’는 수험생들이 본인의 모의고사 성적, 학생부 성적 등을 기반으로 지원 가능한 대학을 찾아 보고, 합격 가능성을 판단할 수 있도록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수험생들은 전형별/지역별/계열별 등으로 분류된 카테고리 선택을 통해 다양한 수시전형 중 본인에게 유리한 전형을 쉽고 빠르게 파악하여 모의지원을 할 수 있으며, 지망 대학별 수능 최저학력기준 충족 여부도 확인할 수 있다.

모의지원을 통해 제공되는 ‘지원전략 리포트’에서는 실제 합격/불합격생들의 학생부 석차등급 범위, 경쟁자들의 모의지원 현황 및 성적분포 등 다양한 통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본인의 모의지원 내역 중 6개 모집단위를 하나로 묶어 ‘전문가 종합진단 리포트’를 신청하면 메가스터디 입시전문가가 직접 수험생의 내신성적, 비교과 등을 심층적으로 분석하여 맞춤 지원전략을 무료로 제시해준다. 이와 함께, ‘2016 수시 리서치’ 코너를 별도로 마련하여 각 대학별 수시모집 주요 특징, 서류 준비법, 면접/논술 대비법 등 수시지원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2016 수시 지원전략 서비스’는 수험생이면 누구나 메가스터디 사이트(www.megastudy.net)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