혐오스러운 구강구조로 손가락질 받았던 여자에게 믿기 힘든 기적이 일어났다.
지난 10일 오후 11시30분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5` 방송 은 `달려야 하는 딸’이라는 주제로 꾸며졌다. ‘달려야 하는 딸’ 박소정은 심각한 부정교합으로 인해 고통 받고 있었고 렛미인으로 선정돼 아름다운 미녀로의 변신에 성공했다.
한편 효녀로 소문난 박소정이 이날 방송에서 어머니에게 추천해 화제가 된 화장품은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의 ‘28레미디’ 제품이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의 28레미디는 피부재생과 진정, 주름개선, 민감성 피부 치료 등의 효과가 탁월해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이미 그 효과를 검증 받았던 제품이다.
특히 주요 성분인 ‘노팔선인장’은 우리 몸의 물을 수송하는 역할을 하는 ‘아쿠아 포린’이라는 단백질을 활성화 해, 피부 수분 보유력을 높이는 성분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28레미디 라인 중 ‘28레미디 리페어 크림’의 독특한 성분 ‘인도멀구슬나무’는 인도 지방의 국민목으로, 현지에서는 치료와 살균, 해독용으로 쓰고 있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인도멀구슬나무’에 들어있는 고지방산 오일은 가려움이나 민감성, 또는 아토피나 건성피부에 사용하면 피부를 순하게 만들고 여드름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는 28레미디를 비롯한 전 제품을 이번달 31일까지 최대 30% 할인가에 제공하는 정기세일 중이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