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가족이 함께 쓰는 건강한 아름다움, 보이드 화장품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가족이 함께 쓰는 건강한 아름다움, 보이드 화장품

화장품·뷰티 브랜드, 보이드(www.beauid.com)가 14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화장품(보습크림)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보이드 화장품은 친환경 천연향 사용으로 피부에 가까운 제품을 제공해 아이부터 어머니, 가족들 전부가 사용할 수 있는 보습 브랜드다. 건강한 제품 생산, 자연스러운 표현, 나만의 색과 향의 연출, 정체성의 회복, 진정한 아름다움을 목표로 뷰티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보이드 화장품의 라벤더 향은 천연 아로마 향으로 바를 때는 스트레스 해소와 긴장완화의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바른 후에는 자연스럽게 향이 사라지면서 본인 고유의 향과 다른 뷰티 제품의 향이 어우러지게 하는 효과를 준다. 또 인공 성분을 지양하고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며, 식물성 천연원료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보습크림은 성인 페이셜용과 영유아가 사용하는 보습크림으로 나뉜다. 영유아용 마일드크림은 태열과 같은 신생아의 피부 관리, 예민하고 건조한 영유아의 피부 관리뿐 만아니라 출산전후의 산모들의 건조하고 튼살, 예민해진 피부관리용으로 사랑받고 있다.

보이드 화장품의 제품으로는 기본으로 돌아간 유아용 보습크림 제품 ‘퓨어휴멕턴트 마일드 크림’, 다마스크 장미 성분으로 천연보습감이 좋은 미백기능성 ‘퓨어 화이트닝 로즈 세럼’, 보습성분과 주름개선 기능으로 어머니들과 여성 피부에 좋은 ‘페이셜 셰어버터 크림’ 등이 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서,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401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7개 부문, 380개 기업, 109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6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