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건강과 청결을 위한 클리닝 서비스 한스에코(www.hans-eco.com)가 14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생활서비스(실내환경개선)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스에코는 13년간 최적의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다. 사람들은 집뿐만 아니라 학교, 사무실, 매장, 공장 등의 다양한 공간에서 삶의 대부분을 보내는데, 이런 공간이 불쾌감과 건강의 위협에 줄 수 있다는 사실을 잊고 산다. 한스에코는 이 모든 것을 깨끗하게 하는 것을 넘어서 쾌적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다.
한스에코는 전문 직영팀으로 운영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직원으로 이뤄진 직영팀만을 운영해 개인업체나 가맹점보다 더 전문적이고 신속한 서비스를 자랑한다. 또 거품 없는 가격으로 소비자의 만족을 얻고 있다. 가맹점 유지로 인한 수수료가 포함되지 않아 기타 새집증후군, 실내 청소 크리닝 업체보다 더 저렴하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한스에코 관계자는 “한스에코를 통해서 한 번의 관리가 아닌 지속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며 “한스클린, 한스케어와 연계 서비스를 통해 공간에서 이루어지는 더 다양한 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401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7개 부문, 380개 기업, 109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6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