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프리미엄TS샴푸’가 신라면세점에 입점 됐다. 탈모닷컴(대표 장기영)은 성분이 좋은 탈모방지샴푸인 ‘프리미엄TS샴푸’가 지난 1일부터 신라인터넷 면세점에 정식 입점돼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회사측은 “지난달 워커힐 면세점에 이어 두번째로 면세점에 입점 됐는데 입점하자마자 인기가 올라 판매랭킹이 올라가고 있다”고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요즘 TS샴푸가 홈쇼핑 채널을 통해 폭발적으로 판매 되다 보니 세계적으로도 유명해져 요우커들이 많이 찾는 면세점 쪽에서 먼저 연락이 와서 입점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중국은 물론 세계 모든 국가의 탈모인들이 탈모 고민을 떨쳐버렸으면 한다”고 밝혔다.
탈모닷컴 장기영 대표 본인이 M자 탈모를 극복하고자 직접 개발해 더큰 화제가 된 프리미엄TS샴푸는 비오틴, 덱스판테놀, 피리티온아연액, 니코틴아미드 등 탈모방지, 모발굵기 증가 성분과 함께 코퍼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것이 눈에 띈다. 또한 고삼, 감초, 인삼, 천궁, 단삼, 하수오, 어성초, 자소엽, 녹차잎 등 15가지의 천연유래성분들로 된 순한성분으로 만든 제품이다.
프리미엄TS샴푸를 직접 개발한 탈모닷컴의 장기영 대표는 “TS샴푸는 판매하기 위해 만들었다기 보다는 직접 사용하기 위해 만든 성분이 좋은 탈모방지샴푸로 고급원료와 천연성분 위주로 만들었으며, 아이가 탈모 때문에 고민하는 일이 없도록 미리 쓰게 하려고 만든 샴푸이다” 고 말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