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대표 문시언)가 귀여운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저자극 ‘듀이트리 애니멀 마스크’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듀이트리 애니멀 마스크’ 4종은 각각 수분, 영양, 미백, 주름 개선을 돕는 기능성 마스크팩으로 시트 마스크 한 장에 풍부한 영양을 담아 피부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판다, 호랑이, 고양이, 돼지 등 각 캐릭터 고유의 디자인 특성에 맞춰 제품별로 집중된 기능을 담았다.
‘아쿠아키퍼 판다 마스크’는 대나무 수액과 항산화 효과가 있는 녹차잎 추출물, 피부 진정을 돕는 알로에 성분을 배합해 촉촉한 보습 진정 효과를 준다. ‘링클 키퍼 타이거 마스크’는 콜라겐 성분 및 병풀 추출물의 시너지 효과로 주름 관리와 건강한 피부 탄력 유지에 도움을 준다.
‘화이트닝 키퍼 캣 애니멀 마스크’는 우유 단백질과 글루타치온 성분, 세라마이드3 성분이 촉촉한 화이트닝을 돕는다. 또 ‘샤인 키퍼 피그 마스크’는 젤라틴과 콜라겐, 엘라스틴, 식물 단백질 콤플렉스가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보다 탱탱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애니멀 마스크 4종은 납, 프탈레이트, 환경호르몬 등 유해한 성분을 배제했으며, 저자극 성분 테스트와 96시간 피부 테스트를 마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듀이트리만의 기술력을 접목해 개발한 특허 애니멀 마스크 시트를 활용해 촉촉하고 자극 없이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듀이트리 이철 본부장은 “최근 캐릭터 마스크팩 등 다양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소비자 요구에 발맞춰 새롭게 애니멀 마스크 4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여러 장의 시트 마스크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듀이트리만의 제품력을 그대로 반영한 신제품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