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시즌, 생리대 못지 않은 여성 위생필수품 '퓨어데이 청결제' 인기

바캉스 시즌, 생리대 못지 않은 여성 위생필수품 '퓨어데이 청결제' 인기

휴가철은 즐기는 만큼 관리도 철저히 해야하는 시즌이다. 특히 여성들은 해수욕장이나 수영장의 소독성분, 이물질 등으로 질염에 쉽게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위생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여성용품 중 생리대 브랜드 `시크릿데이`의 `퓨어데이 여성청결제`가 바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여성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퓨어데이 여성청결제는 질과 자궁을 일컫는 시크릿존과 동일한 약산성 ph로 건강한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며 합성 색소, 동물성 원료, 실리콘, 광물성 오일 등 유해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예민한 피부타입 여성에게 적합하다.

피부 도포 검사에서 암모니아 탈취율 98.1%, 질염의 원인인 칸디다균 99.9% 감소 등 내•외부적인 검사 결과와 인증으로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시크릿데이 관계자는 "퓨어데이 여성청결제를 통해 올 여름 건강하고 즐거운 바캉스를 보내길 바란다"며 "7월부터 진행중인 휴대용 젤타입 여성청결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시작으로 기존의 거품타입 제품에 이어 젤타입 라인까지 늘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중원주식회사 여성 바디 전문 브랜드 `퓨어데이`, 여성 위생용품 생리대 전문 브랜드 `시크릿데이`는 2015 코리아 탑 브랜드 대상(2015 Korea Top Brand Award)을 수상한바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