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6개 지부장 임명식 진행

“메이크업샵 창업, 메이크업 산업 활성화 앞장” 주도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6개 지부장 임명식 진행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사)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중앙회는 지난 7월 14일 지부장 6명에 대한 임명식을 가졌다.

부산, 대구, 광주, 청주, 전주, 창원 등 6개 지역 지부장에 대한 이번 임명식은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중앙회와 함께 메이크업 미용사들의 활발한 인적교류와 정보교환 등으로 메이크업 샵 창업 및 메이크업 산업 활성화 등 뷰티문화 진흥에 앞장서 이끌어 나갈 지역별 지부장들이 함께한 자리였다.



이번에 임명된 지부장은 부산광역시 지부장 성유리(더 메이크업 바이 성유리), 대구광역시 지부장 김경하(마리스포사 웨딩), 광주광역시 지부장 양정임(뷰티하우스 by 양정임), 충청북도 청주 지부장(보떼아트쿨 뷰티 샵), 전라북도 전주 지부장 박희영(디아망웨딩), 경상남도 창원 지부장 서성혜(S` Beauty Make-up Shop) 등이다.

지부장들은 임명장을 받고 “그동안 메이크업 업종 분리와 국가자격이 신설되기까지 수고가 많았던 오세희 회장을 비롯해 협회 임원들의 노고에 고마움을 느낀다”며 “앞으로는 지부장들이 적극적으로 지부를 활성화하고 지회로 승격될 수 있도록 해 산하 지부를 설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에 오세희 회장은 “중앙회는 지부 사업활동 영역 확대와 활성화에 최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면서 “우리 모두가 함께 한다면 이루지 못할 것이 없을 것이다”고 화답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