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및 IT인프라 보안 기업 엔시큐어(대표 문성준)는 홈페이지(ensecure.co.kr)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새 단장한 엔시큐어 홈페이지는 메인 디자인과 이미지 통일에 신경 썼다. 접근성을 높이고자 메인 화면 플래시를 제거하고 콘텐츠와 디자인을 전면 개편했다.
제공하는 제품·솔루션의 수가 많기 때문에 제품과 솔루션으로 메뉴를 분류하고 콘텐츠 구성을 통일했다.
또 제품 메뉴는 애플리케이션과 IT인프라 보안 영역을 나눠 고객이 쉽게 필요한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새 고객이 제품 문의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담당자별 연락처도 게시했다.
기존 홈페이지 콘텐츠의 번역투 문장 및 글자 크기, 글자 색 등으로 인해 가독성이 떨어져 이용에 불편이 있었던 점도 개선했다. 해외 파트너를 위한 영문 홈페이지와 함께 모바일 기기로도 홈페이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홈페이지를 별도 오픈했다.
문성준 엔시큐어 대표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계기로 고객과 파트너에 한 단계 더 다가가는 보안 기업으로 탈바꿈할 것”이라며 “변화와 혁신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신규 사업에 진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엔시큐어는 애플리케이션 보안 성숙도 측정, 시큐어코딩, 애플리케이션 무결성 방어 등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 중이다. 국내 주요 금융, 제조, 게임, 공공기관 등 300여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주문정기자 mjj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