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큐어, 공식 홈페이지 새 단장

애플리케이션 및 IT인프라 보안 기업 엔시큐어(대표 문성준)는 홈페이지(ensecure.co.kr)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새 단장한 엔시큐어 홈페이지는 메인 디자인과 이미지 통일에 신경 썼다. 접근성을 높이고자 메인 화면 플래시를 제거하고 콘텐츠와 디자인을 전면 개편했다.

엔시큐어, 공식 홈페이지 새 단장

제공하는 제품·솔루션의 수가 많기 때문에 제품과 솔루션으로 메뉴를 분류하고 콘텐츠 구성을 통일했다.

또 제품 메뉴는 애플리케이션과 IT인프라 보안 영역을 나눠 고객이 쉽게 필요한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새 고객이 제품 문의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담당자별 연락처도 게시했다.

기존 홈페이지 콘텐츠의 번역투 문장 및 글자 크기, 글자 색 등으로 인해 가독성이 떨어져 이용에 불편이 있었던 점도 개선했다. 해외 파트너를 위한 영문 홈페이지와 함께 모바일 기기로도 홈페이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홈페이지를 별도 오픈했다.

문성준 엔시큐어 대표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계기로 고객과 파트너에 한 단계 더 다가가는 보안 기업으로 탈바꿈할 것”이라며 “변화와 혁신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신규 사업에 진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엔시큐어는 애플리케이션 보안 성숙도 측정, 시큐어코딩, 애플리케이션 무결성 방어 등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 중이다. 국내 주요 금융, 제조, 게임, 공공기관 등 300여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주문정기자 mjj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