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큐슈 레일패스 8% 할인 판매, 7~9월 이벤트 통해 1천400명에게 선물 증정
일본 기차는 그 자체가 관광상품이다. 큐슈, 오사카, 홋카이도 등 지역별로 마련된 레일패스 한 장만 있으면 일본 각지를 종횡무진 누비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다만 세계적으로 교통 요금이 비싸기로 소문난 일본에서 레일패스 없는 기차여행은 밑지는 장사다.
큐슈 자유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품은 큐슈 레일패스다. 큐슈 레일패스를 이용하면 후쿠오카와 가고시마를 한 번에 연결하는 신칸센을 비롯해 큐슈 전 지역의 다양한 관광∙특급열차를 3일 또는 5일 동안 무제한으로 탑승할 수 있고, 무엇보다도 교통비가 절약된다는 장점이 있다. 지정석도 별도의 추가 운임 없이 이용할 수 있으니 편리하고 안락한 여행이 보장된다.
레일패스는 현지에서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국내에서 미리 준비하는 게 현명하다. 패스를 대량으로 구매한 국내 여행사가 정가보다 싸게 내놓기 때문이다. 또 현지에서 구매할 때 겪게 되는 언어 장벽에 부딪힐 일도 없고, 여행지에서 소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한국에서 일본 패스 판매 실적 1위를 지키고 있는 여행박사는 오는 9월까지 최대 8% 할인된 가격으로 큐슈 레일패스를 판매하고, 레일패스 한국어 가이드북과 롯데면세점 할인쿠폰, 110V 콘센트, 관광지 자료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설문조사 이벤트를 통해 총 1천400명에게 선물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온라인으로 큐슈 레일패스를 구매한 뒤 함께 제공되는 쿠폰 뒷면에 간단한 설문조사 답변을 기입해, 일본 하카타역 지하 1층에 있는 ‘드럭일레븐아뮤플라자’에 제시하면 된다. 매달 선착순으로 7월에는 시아와세버터칩(300명), 8월에는 민티아 캔디(600명), 9월에는 쿠마몽컵받침(500명)을 각각 증정한다.
큐슈 레일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여행박사 프로모션 페이지
(www.tourbaksa.com/promotion/view.asp?idx=3123)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여행박사는 현지보다 저렴한 가격과 원하는 일정에 따라 여러 지역의 패스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편리함, 여행자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해 큐슈여객철도주식회사(JR큐슈)가 선정한 큐슈 레일패스 부문 2년 연속 한국 판매 1위 여행사에 이름을 올렸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