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시즌이 돌아왔다. 가벼운 마음과 달리 무거운 짐, 뜨거운 열기에 과다 분비되는 피지 등 ‘최고의 여행’을 방해하는 적은 너무나 많다. 여름 휴가철 반드시 챙겨야 하는 ‘필수 뷰티템’을 추천한다.
◇클렌징 제품 언제 다 챙기나? 클렌징키트로 해결
‘스킨미소 씻고자 키트’는 일반 마스크팩 크기에 클렌징 제품을 모두 담았다. 3회분에 9900원이다. 패드와 아이리무버가 들어 있는 특수면봉이 각각 두 개씩 들어있다. 물로 씻어내지 않고 닦아내는 제품으로 편리성도 더했다.
16가지 식물성 추출물이 포함돼 있어 저 자극으로 씻을 수 있으며 클렌징 능력도 여러 제품을 함께 사용한 것같이 우수하다. 가방에 가볍게 넣어 다니며 여행 중 묻은 물질을 쉽게 닦을 수 있다.
◇여행지에도 화장 잡아먹는 피지
‘스킨미소 모공미인 코팩’은 피지를 3단계로 녹여 일반 코팩으로 제거하기 힘든 안쪽 피지까지 말끔하게 없앤다. 두 번째 팩으로 비어있는 모공을 조여줌과 동시에 진정시킨다. 마지막 에센스는 피지조절 기능, 모공 커버 기능을 함께 갖췄다.
제품이나 팩별로 10회분이 개별 포장돼 있어 여행용으로는 1~2회분만 가볍게 챙겨도 충분하다. 가격은 2만4000원이다.
‘스킨미소 피지제거기’는 기존 피지제거기와 달리 위생적 관리가 가능하도록 보관통이 따로 구성돼 있다. 위아래 모양이 다른 얇은 고리로 녹은 피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져 쉽게 휘어지거나 녹슬지 않아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1만5000원이다.
◇뜨거운 여름, 쩍 벌어진 모공
‘스킨미소 모공코르셋 세럼’은 20여분 만에 모공을 조여준다. 모공이 넓은 부위에 가볍게 발라주면 모공이 줄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외부환경 변화에 쉽게 민감해져 피지가 분비될 수 있는 피부의 피지 밸런스를 잡아줘 하루 종일 번들거림 없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가격은 3만2000원이다.
수면시간을 이용하려면 ‘스킨미소 모공제로 나이트크림’을 활용하면 된다. 잠자는 동안 모공을 조여 일곱 가지 피부개선을 돕는다. 미백, 주름개선 기능을 함께 가지며 여러 화장품을 사용할 필요 없이 한 가지 제품만으로 다른 기능을 해결해준다. 가방에 여러 가지 화장품을 챙기지 않아도 여행 중에도 관리를 받은 듯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3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서형석기자 hsse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