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가 오는 7월 25일 공영 TV홈쇼핑 아임쇼핑에서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랄라이저 크림’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일명 ‘광채스틱’이라고 불리는 BRTC의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은 10가지 비타민 성분 10% 이상 함유됐다. 또 각종 식물성 영양과 브라이트닝 성분이 함유돼 주름지고 칙칙한 눈가 부위를 밝게 가꿔 주는 비타민 아이크림이다.
고농축 밤 제형으로 보습력이 우수하며 3% 이상 함유된 내추럴 자일리톨 성분이 쿨링감을 더해 정체되기 쉬운 눈가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 준다. 스틱형이라 눈가 주변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바르자마자 눈 녹듯 스며들어 화장 전후 언제든지 사용 가능한 게 가장 큰 장점이다.
BRTC의 독자 특허성분인 ‘비타민 10가지 성분을 함유한 피부 개선용 조성물’은 정식 임상기관을 통해 안정성과 효능을 입증받았다. 국내 특허 등록을 마쳤으며 현재 중국과 미국에서 해외 특허 출원이 진행 중이다.
한편 BRTC의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은 오는 7월 25일 오후 7시 공영 TV홈쇼핑 아임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