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명품유아브랜드 콩코드의 ‘울티맥스.3 아이소픽스 카시트’가 출시되자 마자 인기리에 판매돼 눈길을 끌고 있다.
콩코드 울티맥스.3 아이소픽스 카시트는 7가지 색상의 디자인으로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 가능한 카시트로 기존 울티맥스 아이소픽스 카시트에서 업그레이드돼 출시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콩코드 울티맥트.3 아이소픽스 카시트는 신생아 이너시트가 포함되어 별도의 이너쿠션 없이도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하며 신생아가 사용하는 뒤보기에서도 시트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또 아이소픽스 서포트레그가 졉혀 카시트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보관이 용이하다.
또한, 콩코드 울티맥스.3 아이소픽스 카시트는 차량 장착법을 바탕으로 버튼으로 쉽게 탈착이 가능하며 그외에도 카시트의 헤드레스트가 아기 성장에 맞춰 조절 가능하다.
현재 콩코드 울티맥스.3 아이소픽스 카시트의 일부 색상은 품절이 임박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콩코드 울티맥스.3 아이소픽스 카시트는 오는 8월6일에서 9일까지 열리는 킨텍스 미베 베이비페어에서 전 색상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토이앤맘, 마마스앤파파스, 팜앤모어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콩코드공식카페(http://cafe.naver.com/concordkoreacafe) 카카오톡 팜앤모어 친구추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