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리푸드빌리지(대표 한대현)가 ‘2015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국내 소비자들의 특성을 반영해 각 산업 및 업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실질적인 만족도를 평가한 지표다. 이는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하는 것이기에 더욱 의미 있는 결과다.
오트리푸드빌리지는 건강을 챙기고자하는 사람들이 하루에 한 봉지의 소포장 견과류 ‘하루의열매 베리넛츠 한입’ 등을 선보이며 손쉽게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견과류마다 하루에 섭취해야 하는 양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종류별로 알맞은 양이 개별 포장돼있는 오트리푸드빌리지 ‘하루의열매’ 시리즈는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하루의열매’는 시리즈별로 ▲아몬드 ▲캐슈넛 ▲호두 ▲헤이즐넛 ▲호두 ▲블루베리 등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견과류를 포함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돕는다.
또 타 소포장 견과류 브랜드와는 달리 정사각형 제품 패키지 형태에서 벗어나 세로형 바 형태의 패키지로 제품을 만들어 간편히 제품을 소지할 수 있게 한다.
바 형태의 패키지는 특허 받은 수분 흡착 필름(MOSS PACK)을 적용, 별도의 제습제 없이도 장시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여기에 내용물을 홀(Whole)형태로 유지해 견과 및 건과 본연의 맛과 식감을 구현한다.
오트리푸드빌리지 관계자는 “신선하고 깨끗한 제품을 만들어 소비자의 건강에 도움이 되고자 노력했던 마음이 전해진 것 같다”며 “이번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을 기념해 오트리 슈퍼푸드 선식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이 보낸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앞으로도 좋은 식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오트리푸드빌리지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www.otreefoo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