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그동안 주로 온라인에서 구매하던 페루 슈퍼푸드를 오프라인 마트에서 직접 시식할 수 있는 자리가 열린다.
아마존헬스푸드는 7월 24일부터 8월 23일까지 한 달간 홈플러스 잠실점, 야탑점, 일산킨텍스점, 인천 연수점, 부천상동점, 세종시점 등에서 페루 슈퍼푸드 시식 및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대상 제품은 아마존헬스푸드의 주력 상품인 마카, 사차인치, 까무까무, 골든베리 등 4종이다.
특히 ‘안데스의 산삼’ 페루 마카, ‘오메가3 견과류’ 사차인치, ‘왕실의 베리’로 통하는 골든베리, ‘천연 비타민C’ 까무까무는 할인된 행사 특가로 제공되며,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사차인치 견과를 무료로 증정해 준다.
뿐만 아니라 사차인치와 골든베리를 현장에서 시식해 볼 수 있는 시식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마존헬스푸드 관계자는 “페루 슈퍼푸드의 대중화를 위한 측면에서 볼 때, 홈플러스와 같은 대형 마트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는 자체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마카와 같은 제품은 온라인을 통해서 주로 소비자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직접 물건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무적”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아마존헬스푸드의 페루 슈퍼푸드는 신세계 백화점, 홈플러스 등 대형 백화점과 마트에서 판매 중이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