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볕날씨로 끈적끈적해진 피부, 에센스로 촉촉하게…신비앙 에센스 소비자 관심↑

땡볕날씨로 끈적끈적해진 피부, 에센스로 촉촉하게…신비앙 에센스 소비자 관심↑

요즘 습기와 더운 날씨 탓에 사람들의 불쾌지수가 높아지면서 흘러내리는 땀은 피부를 끈적끈적하게 만들어 결국 정신적 스트레스까지 찾아오게 만든다.

이에 따라 불쾌감 억제와 피부를 개선시켜주는 기초화장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피부고민을 가장 빠르게 해결해 주는 농축 제품인 에센스가 올 여름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자리 잡힐 것으로 보인다.



에센스는 혈액 중 영양 성분이 많은 혈청을 뜻하는 `세럼`이라고도 불리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고농축 에센스의 흡수를 돕는 역할을 담당해 많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제품이다. 또 기초화장의 첫 단계인 수분공급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에센스를 찾는 고객층이 다양하게 형성되고 있다.

다양한 에센스 제품들 중, 천연원료 성분을 담은 에센스들이 수분 보습제의 주역이 되면서 비타민 성분과 천연원료를 사용한 신비앙 에센스가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신비앙 에센스는 피부 보습력과 진정효과에 탁월한 역할을 발휘한다. 피부손상 예방·개선효과로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토코페롤(비타민-E), 서양톱풀 추출물, 식물성 결합체인 서양유채스테롤, 식물의 종자, 과실, 핵, 배아 등에서 채취한 식물유인 베지터블 오일 등 다양한 천연재료를 함유하고 있어 유분감이 없는 촉촉한 효과로 피부를 한층 탄력 있게 개선해준다.

특히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기능성 화장품 화이트닝골드크림은 피부 개선에 비중성있는 제품으로 아침 세안 후 색조화장 전에, 저녁 세안 후 자기 전에 에센스와 같이 바를 시 뚜렷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신비앙 관계자는 “신비앙 에센스는 수입 완제품으로 국내 임상실험을 거쳐 우리 피부에 맞게 만들어진 에센스다”고 전했다.

한편, 신비앙은 ‘2014, 2015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능성화장품(주름·미백) 부문’을 수상함으로써 명실상부한 기초화장품 업계로 정평이 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