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요즘엔 30대임에도 불구하고 20대보다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자랑하는 연예인들이 주목받고 있다. 인기리에 종영한 ‘앵그리맘’에 출연한 김희선 역시 20대 못지 않은 탱탱한 피부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건강한 동안 피부를 가꾸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피부의 자생력을 강화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 면역력이 떨어지면 외부환경으로 인한 열 노화, 주름, 탄력 저하 같은 피부 손상을 예방하기 어렵다.
또 피부 면역력이 떨어진 상태에서 받는 피부 관리는 일시적인 효과만 줄 뿐이라 근본적인 관리가 중요하다.
동인비 마케팅실 오현명 차장은 “동인비는 스스로 방어하는 피부 기초체력이 높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이상적인 피부라 정의한다. 피부 본연의 힘이 탄탄해야 화장품의 좋은 성분들도 피부가 그대로 받아들일 수 있고 다양한 외부 환경에서 오는 자극에도 방어할 수 있으므로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고 피부 스트레스를 낮추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주는 ‘뷰티 아이템’
동인비 ‘자생원액 에센스’는 홍삼 유효성분과 데일리 에이징 수딩 콤플렉스™ 성분이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스킨 에이징 케어를 통해 피부 본연의 힘을 높여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효과적이다.
영양이 응축된 원액 그대로의 텍스처가 신속하게 흡수돼 피부 진정 효과를 높여 주고 효과적으로 건강한 에너지를 공급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게 특징이다. 낮에는 외부 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피부 자생력을 높여주고 밤에는 온종일 지친 피부에 깊은 영양과 윤기, 탄력을 부여한다.
동인비 ‘동인비율 에센스’는 깨진 피부 균형을 잡아 피부 기초 체력을 건강하게 관리하고 다음 단계 제품 흡수력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세안 후 첫 단계에 바르는 부스터 에센스이며 부스팅 3단계를 통해 피부 자극을 완화해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려 준다.
또 무너진 콜라겐을 회복시켜주는 홍삼 오일 성분이 피부 근본을 탄탄하게 채워 어리고 건강한 피부로 되찾아 준다. 이 외에도 주름 개선 기능성 홍삼 오일이 함유돼 탄력 있는 피부로 관리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해 준다.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피테라™가 90% 이상 함유된 에센스로 워터 타입이다. 피부 리듬의 불균형으로 나타나는 다양한 피부의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며 맑고 투명한 피부의 다섯 가지 요소(매끈한 피부 결, 힘 있는 탄력, 피부 광채, 고른 피부 톤, 표정 라인)를 개선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아 준다.
피부 면역력을 높여주는 ‘이너뷰티 아이템’
멜비타 ‘로얄 젤리 서플먼트’는 비타민 B 복합체, 아미노산, 효소, 불포화 지방산 등이 풍부하게 함유된 오가닉 로얄 젤리이다. 메이플 시럽, 천연 오렌지 향이 가미돼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
닥터브로너스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은 미국 농무부 USDA Organic 인증을 받고 제품으로 공정무역과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코코넛에서 탈취, 탈색, 고온가열을 하지 않은 비정제, 저온 압착 방법으로 탄생한 최고급 유기농 오일이다.
모유 성분인 라우르산을 53% 정도로 다량 함유하고 있어 면역력 증진은 물론 각종 바이러스, 박테리아, 세균으로부터 몸을 보호해줄 뿐 아니라 피부 면역력을 높여 피부 노화 예방 등에 효과적이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