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GO ReStart 혁신활동` 추진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한전KDN이 재도약을 위한 전사적 활동을 펼친다.

한전KDN은 4일 조직 구성원을 하나로 묶는 가치를 정립해 새로운 발전을 모색하고자, 재도약을 위한 전사적 혁신활동인 ‘GO ReStart 혁신활동’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GO ReStart 혁신활동’은 핵심경쟁력 확보를 통한 기저사업의 ‘안정(Stability)’된 비즈니스, 신성장 동력발굴을 통한 지속적인 ‘성장(Growth)’, 공정하고 효율적인 ‘질서(Order)’가 내재화된 경영시스템 구현, 소통 활성화로 구성원 간 상호신뢰하고 ‘존중(Respect)’하는 기업문화를 4대 혁신 핵심가치로 삼았다.

한전KDN은 혁신활동의 체계적 추진을 위해 임수경 사장을 위원장으로 하는 ‘GO ReStart 혁신활동 추진위원회’를, 하위 조직으로 4대 핵심가치(안정, 성장, 질서, 존중)별 분과 위원회를 구성했다. 또 분과위원장은 본부장 및 단장으로 하여 분과별 혁신과제를 발굴하고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향후 한전KDN은 ‘GO ReStart 혁신활동’진행사항을 10월 전략공유회의 시 전 직원을 대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한전KDN 관계자는 “이번 혁신활동을 계기로 한전KDN은 더욱 고도화된 에너지ICT서비스를 한전을 비롯한 전력산업계에 제공할 것”이라며 “나주 에너지밸리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