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처리기 ‘리빙스턴’ 여름철 음식물냄새 잡는다!

음식물처리기 ‘리빙스턴’ 여름철 음식물냄새 잡는다!

주부들을 피곤하게 하는 요소 중 하나, 음식물쓰레기.

잠깐만 방치해도 금세 쌓이고 지독한 냄새로 여름철에는 수시로 음식물쓰레기를 버리러 나가야 한다.



선진국의 경우 음식물쓰레기를 어떻게 처리하고 있을까?

미국 가정의 50% 이상이 음식물처리기 디스포저를 사용함으로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하는 효율적인 방법으로 음식물처리기 리빙스턴이 주목 받고 있다.

음식물분쇄기 리빙스턴은 별도의 음식물쓰레기통을 사용하지 않아도 바로 음식물쓰레기를 분쇄하여 처리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음식물쓰레기가 발생하는 즉시 배출이 가능함으로 음식물은 하수처리장으로 이동하며 염분이 씻겨 나가고 썩기 전에 처리장에 도착하여 자원으로 재활용 할 수 있다

하지만 전국적으로 중국산 불법 음식물분쇄기 디스포저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하기 위해 냄새 나는 음식물쓰레기를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는 가정용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불법 음식물분쇄기 피해도 늘어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구매하고자 하는 음식물처리기가 국가 인증을 받은 제품인지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리빙스턴 음식물처리기는 KC마크를 획득, 환경부 인증을 받은 합법적인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으며 렌탈 서비스를 도입함으로 A/S 걱정까지 덜어주는 주방의 해결사로 주부들에게 인기 몰이 중이다. 또한 리빙스턴은 적은 전기료로 부담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음식물처리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매 안내는 제품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리빙스턴 홈페이지 http://www.리빙스턴.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