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향기 나는 스마트폰 케이스인 ‘픽스 퍼퓸 케이스(http://hu.co.kr/43wdhd)’를 100원에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100원 특별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자동 종료된다.
국내 최초 향기 나는 핸드폰 가죽케이스인 ‘픽스 퍼퓸 케이스’는 은은한 쟈스민 향기가 반영구적으로 나는 것이 특징으로, 정교한 설계로 아이폰5, 아이폰5S와 일체화되어 최적의 그립감을 제공한다. 또한 신용카드와 교통카드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갖춰 카드지갑의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프라다 원단 사용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명품 케이스인 ‘픽스 퍼퓸 케이스’는 TPU 소재 채택으로 스마트폰을 스크래치 없이 보호해주며, 플립 커버 형태로 액정화면까지 완벽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은 RoHS 인증으로 사용자의 건강까지 챙기는 친환경 제품이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픽스 퍼퓸 케이스’는 은은한 향기와 함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일체감이 장점인 제품”이라며 “선물용이나 예쁜 커플용 케이스를 찾는다면 파격적인 가격에 진행되는 이번 특별 이벤트를 강력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되는 ‘픽스 퍼퓸 케이스’ 특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