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주최하고 바른웨딩이 주관하는 착한웨딩허니문박람회가 오는 8월 8일 홍은동에 위치한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개최된다.
삼성카드 착한웨딩허니문박람회에서는 최신 허니문 정보는 물론, 유럽, 칸쿤, 몰디브, 하와이, 크라비, 코사무이, 팔라완, 푸켓, 카오락, 발리, 피지, 다낭, 괌 등 인기 신혼 여행지를 특별 프로모션 가격으로 제공하며, 각 지역에 따라 스냅화보 촬영, 항공 특가, 스노쿨링, 스포츠 등 다양한 특전도 제공한다.
삼성카드 착한웨딩허니문박람회를 방문하는 모든 예비 신랑신부에게는 삼성카드 숫자보틀, 삼성전자 파카글라스 21종 세트, 마노디셰프 스페셜 쿠폰, 까사미아 부채, 롯데면세점 35만원 상당의 바우처, 사랑은 비를 타고 30% 할인권 등이 제공되고, 선착순 방문객 100쌍에게는 아로마 캔들을 증정한다.
관계자는 “삼성카드에서 결제 금액대별로 사은품도 제공하고 있으니, 삼성카드 회원이라면 꼼꼼하게 체크해 보자”고 전했다.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인기 허니문 여행사가 참여하는 이번 삼성카드 착한웨딩허니문박람회에서는 각 여행사별로 푸짐한 계약 선물이 증정되며, 허니문 외에도 웨딩 상담 및 다양한 혼수 품목도 둘러 볼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바른웨딩은 삼성카드와의 업무 제휴로 삼성 임직원 웨딩 복지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삼성 이외 태광산업, 라이나생명 등 기업의 임직원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람회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sh.bareunweddin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