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S솔루션, KRONOS 슈퍼 클럭 고성능 워크스테이션 국내 첫선

ENS솔루션이 고성능 워크스테이션을 판매한다. ENS솔루션(대표 전권희)은 캐나다의 Ciara사와 파트너 협약을 맺고 슈퍼 클럭 고성능 서버 판매를 시작한지 1년만에 고성능의 워크 스테이션의 판매도 시작했다. 캐나다 Ciara Technology는 1984년에 설립한 회사로 고성능 컴퓨터 전문업체로 세계 약 60여 개국에 제품을 판매 중이며 캐나다, 미국, 영국과 아시아에선 한국, 중국, 일본에 각각 한군데의 파트너를 두고 있다.

ENS솔루션, KRONOS 슈퍼 클럭 고성능 워크스테이션 국내 첫선

ENS솔루션에서 판매 중인 슈퍼 클럭 고성능 워크 스테이션은 캐나다 시애라사의 워크 스테이션라인으로 CPU의 기능을 극대화해 CPU 제조사의 설계보다 월등히 빠른 처리 속도와 처리 용량을 자랑한다. 기존의 워크 스테이션 2대 혹은 그 이상의 처리 용량을 단 한대로 처리할 수 있는 장점을 지녔다. 고성능을 위한 특별한 기술과 리퀴드 냉각방식을 이용해 워크스테이션의 안정성을 보장한다.

ENS솔루션, KRONOS 슈퍼 클럭 고성능 워크스테이션 국내 첫선

고성능 기술과 워크 스테이션의 안정성을 인정받아 미국과 유럽 그리고 일본 등의 항공기, 자동차 설계 및 고성능의 설계를 필요로 하는 설계전문 회사 등에서 사용 중이며 금융업무에서도 속도와 안정성이 가장 필요로 하는 파생상품 업무 즉, 선물/옵션 등의 차익거래 등에서 월등한 성능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슈퍼 클럭 워크스테이션 도입 시 다른 회사에 비해 최대 70%까지 성능을 높여 비싼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도입 비용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전권희 대표는 “고성능의 설계 산업 분야와 금융 산업 그리고 시뮬레이션, 렌더링 등의 분야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