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수분크림 산뜻~촉촉한 마유크림+달팽이크림 올인원 크림 ‘인기’

여름 수분크림 산뜻~촉촉한 마유크림+달팽이크림 올인원 크림 ‘인기’

여름철 뜨거운 햇빛 아래 시도 때도 없이 흐르는 땀과 냉방기기의 차가운 바람의 영향으로 피부는 하루 종일 수분이 결핍된 상태이다. 때문에 피부가 쉽게 망가지기 쉬울뿐더러 피부 노화가 급격히 가속화될 수 있다. 이런 여름철에는 다량의 물 섭취와 수분크림 등으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주어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여름에는 날씨 탓에 피부에 답답하게 느껴지는 무거운 수분크림 대신 산뜻하고 가벼운 수분크림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 시중에 다양한 여름 수분크림 중 물처럼 가벼우면서도 촉촉한 고농축 보습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 있어 여름철 수분크림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바로 파에온(http://www.paeon.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큐템 모이스트 크림이다.



큐템 모이스트 크림은 마유와 달팽이 점액 성분의 효능을 한 번에 잡아 뛰어난 보습력과 풍부한 영양감을 지닌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수분크림이다. 물처럼 가볍고 촉촉한 고농축 보습 성분이 피부 속부터 빠르고 강력하게 수분을 꽉 채워주어 무더운 여름 날씨에도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모이스크 크림에 함유된 마유는 타사의 일반 마유크림과는 달리 말의 갈기 부분에서 소량으로 채취할 수 있는 고농축 갈기 마유로서 일반 마유에 배해 불포화 지방산이 많다. 갈기 마유는 사람의 피지 성분과 매우 흡사해 피부에 보습력과 흡수력이 훨씬 뛰어나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과 탄력감을 공급한다.

또한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73%나 함유되어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 색소침착, 피부트러블의 흔적을 완화시켜 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고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어 보다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큐템 모이스트 크림은 피부에 유해한 8가지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만든 자극적이지 않은 순한 수분크림으로 여름철에 더욱 민감한 여드름, 아토피, 트러블피부에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여름 수분크림이다.

강한 자외선과 더운 날씨에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쉽게 깨지는 요즘, 번들거리고 푸석푸석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피부 속 수분과 영양은 물론 미백과 주름개선 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한 여름 수분크림 큐템 모이스트크림으로 산뜻하면서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거듭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