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바돔에서는 외식패밀리로 대형화됨에 따라 오는 8월 21일에 ‘바른창업설명회’를 인천 본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예비창업자와의 상생을 추구해온 이바돔은 ‘이바돔 감장탕’, ‘이바돔 외식패밀리’는 물론 중소형 창업이 가능한 ‘제주도야지 판’ 브랜드 상담 구성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특히 이바돔감자탕이 이바돔 외식패밀리로 대형화됨에 따라 중소형 창업이 어려웠던 점을 보완한 ‘제주도야지 판’은 내 집 앞에서 즐기는 청정 제주도야지 전문점을 모토로 뛰어난 맛과 독특한 컨셉으로 주목받고 있다.
제주도야지 판의 메인 메뉴인 `제주도야지 한판`은 100% 제주산 생고기를 인기 부위만 모아놓아 고민 없이 제주산 돼지고기를 맛볼 수 있다. 또 제주도야지 판의 고기는 제주돈육가공 전문업체와의 협약을 통해 공급받고 있어 믿고 먹을 수 있으며, 동시에 식재료의 안정적인 수급이 가능하다.
이와 같이 안정적인 물류시스템 이외에도 실속형 중소형 창업이 가능하다는 점과 이바돔 프랜차이즈 본사의 22년 노하우를 적용해 운영할 수 있다는 점은 제주도야지 판의 성공 창업에 큰 이점이 되고 있다.
이바돔 관계자는 “올 연초부터 실시된 이바돔 바른창업설명회는 매회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몰리면서 이바돔의 바른 창업에 대한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며 “오는 9월 3일부터 5일까지 SETEC에서 진행될 제 35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까지 이어질 전망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바돔 바른창업설명회 참가 신청과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의 이바돔 부스에 관한 문의는 홈페이지(www.ebadom.com) 또는 전화(1644-9388)로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로 선착순 마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