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알파인클럽, 캠핑툰 ‘햇살이 따스해 2015’ 연재 기념 이벤트 실시

스위스알파인클럽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채널 통해 웹툰 연재

이벤트 당첨자에게 베른 자충 매트, 하이킹 캠프용 배낭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스위스알파인클럽, 캠핑툰 ‘햇살이 따스해 2015’ 연재 기념 이벤트 실시

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스위스알파인클럽’(대표 전제헌)은 캠핑툰 ‘햇살이 따스해 2015’ 연재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7일 오픈한 캠핑툰 ‘햇살이 따스해 2015’는 120만 명이 즐긴다는 캠핑 대세 시대에 캠핑에 입문한 양동이네 네 식구의 캠핑 입문기를 담은 캠핑 소재 웹툰이다.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며 캠핑을 통해 자연을 느끼고 서로를 이해하고 사랑하며 성장해가는 가족과 이웃의 스토리를 담았으며, 특히 이번 ‘햇살이 따스해 2015’에서는 스위스알파인클럽의 상징인 ‘산양’을 캐릭터화 시켜 눈길을 끈다.

지난 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햇살이 따스해 2015’ 연재 기념 이벤트는 웹툰을 보고 홍보하는 독자들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스위스알파인클럽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채널 등 SNS를 통해 웹툰을 보고 난 후 ‘좋아요’와 ‘공유하기’ 클릭하고 등록된 주소를 우진커머스(www.우진커머스.com)에서 연재 중인 웹툰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7일 우진커머스 웹툰 게시판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경품으로는 미니멀 캠핑과 백패킹에 적합한 스위스알파인클럽의 ‘베른 자충 매트’(10명), 초경량 사이즈로 제작된 ‘하이킹 캠프용 배낭’(20명), 캠핑 레포츠 시 물품을 보관할 수 있도록 제작된 ‘울트라 머니벨트’(100명)가 제공된다. 단, 색상은 랜덤으로 배송된다.

스위스알파인클럽 관계자는 “스위스알파인클럽 고객들에게 캠핑에 대한 정보를 좀 더 친숙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캠핑툰 게시판을 신설하고, 웹툰을 연재하게 됐다”며 “추후 연재될 시즌3에서는 스위스알파인클럽 상품과 좀 더 밀접하게 연결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캠핑툰 ‘햇살이 따스해 2015’는 스위스알파인클럽 공식 블로그와 카카오스토리, 우진커머스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