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그램, 신규 브랜드 `매치나인` 론칭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인그램(대표 권용현)은 신규 브랜드 ‘매치나인(MATCHNINE)’을 새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인그램, 신규 브랜드 `매치나인` 론칭

‘매치나인’ 브랜드는 갤럭시A8을 시작으로 향후 출시될 스마트폰 신제품에 맞춰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카드나 현금을 가볍게 끼워 사용할 수 있는 머니클립형 케이스 ‘매치4 클립’을 선보인다. 그램1, 그램2와 같은 넘버링 네임을 사용한 인그램처럼 매치나인도 매치1, 매치2 등 넘버링 네임을 활용한다.

권용현 인그램 대표는 “매치나인은 인그램 보조 브랜드”라며 “젊은 느낌의 프리미엄 액세서리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기존 인그램 제품 중에서도 ‘매치나인’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제품은 리모델링해 출시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매치나인 브랜드로 론칭된 아이폰6 매치4 클립 케이스 <인그램 제공>
매치나인 브랜드로 론칭된 아이폰6 매치4 클립 케이스 <인그램 제공>

인그램은 매치나인 미국지사 설립과 함께 향후 해외진출을 통한 제품 홍보에도 적극 나선다. 이달 말에는 경기 부천시에 직영 1호 오프라인 매장을 개점해 기존 인그램 브랜드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인그램은 매치나인 탄생을 기념해 이달 15일부터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그램’ 및 ‘매치나인’ 전 제품 50% 할인과 무료배송, 선착순 99% 타임세일 이벤트 및 브랜드명 맞추기 퀴즈 이벤트, ‘매치나인’ 제품 예약구매자 경품증정 등으로 구성됐다.

서형석기자 hsse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