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름철 무더운 날씨가 겨울철의 건조한 날씨보다 피부건강에 위협적일 수 있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여름철에는 땀을 많이 흘릴 뿐 아니라 따가운 햇살과 냉방기기의 바람에 자주 노출돼 수분을 빼앗기기 쉽기 때문에 수분보충과 보습이 필수적이라는 것.
또한 여름철에는 강한 자외선이 피부 속 수분을 앗아가고 이를 인지한 피부가 유분을 계속 배출해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고 피부가 번들거리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수분부족 현상이 지속되면 피부의 노화가 가속화되고 쉽게 망가질 수 있다.
이런 현상을 막기 위해서는 다량의 물을 섭취함으로써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줌과 동시에 유효성분이 가미된 전용 수분강화 화장품을 이용해 효과적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좋다. 특히 달팽이 크림은 여름철 수분 공급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진 강력한 수분크림/보습크림 제품이다.
습하고 더운 여름에는 피지 분비가 늘어나기 때문에 유분감이 강한 제품을 그대로 쓰면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어 크림타입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달팽이 크림은 오일리한 느낌 없이 피부에 산뜻한 사용감으로 주목받고 있다.
로나스 스네일 리페어 블링 크림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농축시킨 화장품으로 여름철 거칠어지고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늘어진 모공에 탄력을 주는 제품으로 주름과 미백 기능성을 인증 받아 믿을 수 있는 수분보습 크림.
제품을 출시한 스킨온 관계자는 “달팽이점액여과물 농축크림이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고 표면의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집중적인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라며 “손상된 피부를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수입화장품 전문 쇼핑몰 스킨온(www.skinon.co.kr)에서는 로나스 스네일 리페어 블링크림 외 오르자드 디크리닉 제품도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