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국내 화장품 시장은 하얗고 빛나는 피부를 선호하는 여성들이 얼굴뿐 아니라 ‘바디 화이트닝’ 에도 관심을 가지면서, 전신 미백 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기능성 화장품 전문샵 아이뷰티랩에서 론칭한 착색된 피부톤을 완화하는 ‘뉴핑크앤화이트 크림’이 온라인상에서 뜨겁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멜라닌 색소 자체가 나쁜 세포라고 알려져 있는데, 이것은 잘못된 상식이다. 멜라닌 색소는 자외선을 흡수하여 유해한 에너지가 피부 내부로 침투되지 않도록 막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러나 이러한 멜라닌 색소가 자연스럽게 체외로 배출되지 않고 장시간 머물러있게 되면 색소가 침착되는 현상이 생긴다.
‘뉴핑크앤화이트’는 ‘마그네슘아스코빌포스페이트’ 성분을 다량 함유하여 멜라닌 분해를 촉진시킨다. 또한 얼굴뿐만 아니라 전신에 사용이 가능하여 특히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철 색소침착으로 인해 노출이 꺼려졌던 부위에 바르면 효과적이다. 색소침착으로 생긴 기미, 주근깨, 잡티, 마찰로 인한 거뭇거뭇한 부위 등 몸 전체의 피부톤을 밝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한편 ‘뉴핑크앤화이트’ 크림은 아이뷰티랩 홈페이지(http://www.ibeautylab.co.kr)에서 8월 구매자에 한하여 불만족 시 100% 환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