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의 숙성 노하우가 돋보이는 질 좋은 한우 맛보러 오세요."
부산 해운대의 소문난 이탈리안 레스토랑 `미트 벨라치타(Meat Bella Citta)`는 리뉴얼 오픈 기념 3대 빅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운대 씨클라우드호텔 3층에 리뉴얼해 오픈한 이 레스토랑은 쉐프의 이탈리아 음식 노하우를 맛보며 도심 속 정원에서 즐기는 디저트로 유명한 광안리 `라 벨라치타`의 또 다른 프로젝트이다.
리뉴얼 오픈과 함께 12일부터 24일까지 미트벨라식 한우 샌드위치 5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매장 방문 시 고품격 더치커피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무더운 여름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매장에선 스테이크 메뉴 주문 시 명품 디저트 티라미수 하프 사이즈를 무료 증정해 메인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피서객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비싸게 공급되는 드라이 에이징(DRY AGING) 숙성 방법 대신, 20일 이상 저온 숙성 방식인 웨트 에이징(WET AGING)을 선택해 최상의 풍미를 지닌 숙성 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 요리는 청담동 `뚜또베네(Tuto Bene)` 출신 유상봉 총괄 쉐프가 개발했다. 이탈리안 프렌치 셰프들의 다양한 미트 메뉴도 아울러 맛볼 수 있다.
라벨라치타 총괄 쉐프 유상봉 실장은 "미트 벨라치타는 비싸게 다가오는 스테이크 문화와 고깃집의 경계로 볼 수 있다. 손님들과의 소통을 위해 바 형식의 큰 닷지를 이용하여 정확한 음식의 정보를 고객들에게 전달해주는 것을 최대 목표로 삼고 있다"며,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만큼 국내 최대 영화제, 국내 최대 게임쇼 등 굵직한 축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미트 벨라치타` 레스토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bellacitta202)과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eatbellacitt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