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상사는 2015년 하반기 이태리 가빈사의 스팀 컨백션 오븐과 디지털오븐을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가빈오븐은 기존의 오븐과는 달리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도 최고의 자재를 사용함으로써 오븐의 품격을 한 차원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내, 외관에 걸쳐 전체적으로 스텐레스 자재를 채택해 한층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베이킹 매니아층을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예감하고 있다.
가빈오븐의 경우 기존에 구매대행 등을 통해 베이킹 마니아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탔다. 국내에 알려지기 시작한 지는 10여년 정도다.
그동안 국내에 가빈 총판대리점이 없었던 이유는 이태리 가빈사의 해외 총판권에 대한 까다로운 심사의 벽이 지목된다. 실제 국내 여러 업체들이 가빈사와 정식 대리점 계약을 맺고 국내에서 판매를 하려고 시도했으나 그 결과가 성공적으로 이어진 것은 이번 코이상사의 사례다.
코이상사 관계자는 “이태리 가빈사와 2년여의 오랜 협상의 결과로 이번에 정식으로 한국 총판 대리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가빈 스팀 컨백션오븐은 전체적인 외관의 수려함과 함께 기능적인 면에서도 베이커들이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설계됐으며 특히 디지털 스팀오븐은 99가지의 레시피를 정밀하게 세팅하여 베이킹을 자동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가빈오븐은 제과, 제빵뿐만 아니라 생선, 고기 등 다양한 요리할 수 있도록 특수 내부 트레이렉이 장착돼 있다. 기존의 오븐보다 다양한 활용도가 기대되는 이유다.
최근 들어 베이커리샵, 커피숍, 각종 제과제빵 관련 공방을 중심으로 오븐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급증하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춘 고품질의 오븐이 요구되고 있는 시점에 가빈사의 스팀 컨백션오븐의 출시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는 점에서 의의가 주목된다.
코이상사는 스메그 컨백션오븐에 이어 지에라 멀티스팀오븐을 국내에 런칭하여 이미 많은 베이커들에게 수입오븐 전문업체다. 무상 에프터서비스 기간을 수입가전 최초로 기존의 1년에서 2년으로 연장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품질 확신을 보여주고 있으며 고객에 대한 신뢰의 기반을 넓혀 가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koyjoy.com)나 전화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