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제수용품, 미리 구매하면 최저가에 알뜰쇼핑!

추석 제수용품, 미리 구매하면 최저가에 알뜰쇼핑!

추석명절이 다가오면서 명절선물과 제수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대형 온라인쇼핑몰도 추석시즌에 맞추어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어 9월이 시작되면 본격적인 명절시즌이 시작될 듯하다.

추석 전에 선물이나 제수용품의 주문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시기인 만큼 구매자도 주문한 상품을 문제없이 받으려면 유의하여야 할 필요가 있다.



추석선물을 주문할 때엔 받는 날짜를 여유있게 계산하여 미리 주문해야 하고 신선식품의 경우 주말을 끼고 배송하는 경우 상할 염려가 있으므로 가급적 주중에 수령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차례상을 차리기 위한 필수품인 제기세트, 교자상, 병풍등도 추석 맞닥뜨려 구매하기보다는 미리 안전하게 구매하는 것이 현명한 소비자라 할 수 있다.

간혹, 명절당일에 택배를 받아 차례를 지내려고 하는 순진한 생각을 갖는 분도 있다 하니 이런 경우 대부분 물건을 수령할 수 없다는 걸 명심해야 한다.

제수용품 브랜드업체 박씨상방은 매년 명절시즌에 발생하는 이런 일들을 조금이라도 줄이고자 8월 24-25일 양일간 “미리 구매하면 최저가” 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제기세트, 병풍, 교자상, 향로상등 특정상품, 한정수량에 대해 제수용품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최저가에 제공하며, 이벤트 상품은 모두 국내에서 제조된 제수용품으로만 제공하고 주문즉시 배송하여 받아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박씨상방은 “추석이 가까워지면 많은 물량을 준비해놨음에도 불구하고 고객님께서 원하는 품목이 조기품절이 나서 구매를 못하는 경우가 많다.” 며 “경기 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이 최대한 저렴한 가격에 제수용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고 전했다.

남원 제기세트를 15만5천원, 국산병풍은 9만4천원, 120Cm 교자상도 5만5천원에 이틀간 판매할 예정이다. 중국에서 만든 제기도 13-15만원에 가격형성이 되어 있는 반면 국내 남원산 제기를 15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니 알뜰 소비자들의 귀가 솔깃할 듯하다.

또한, 박씨상방에서는 제기세트, 병풍, 교자상, 향로상등을 묶어 세트로도 판매중이고 세트로 구매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박씨상방 누리집 www.koreas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