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및 올인원 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 www.micronics.co.kr)는 풀 알루미늄 재질 프리미엄 PC 케이스 ‘알루마 AL-10’ 시리즈 출시을 앞두고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알루마 AL-10 시리즈는 마이크로닉스가 첫 선 보이는 풀 알루미늄 케이스다. 일부분에 일반 강판을 사용하는 제품과 달리 외부 프레임과 내부 프레임, 확장 베이, 고정 나사 등까지 모두 알루미늄을 사용한 고급 제품이다. 평균 2.0T 두께의 구성된 알루미늄 프레임은 특유의 단단한 강성과 고급스러움을 맛볼 수 있다. 양측 면에 마련한 초대형 아크릴 윈도 패널로 스타일리시한 외관과 내부 튜닝 효과도 더했다. 또, 특별히 고안한 그래픽카드용 쿨러를 기본 제공해 고성능 그래픽카드 발열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LED로 멋스러움을 더했다.
알루마 AL-10 시리즈는 실버와 블랙, 레드 세 가지 색상으로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28일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하는 예약 판매는 소비자가에서 35% 파격 할인한 가격으로 진행한다. 예약 판매 기간은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이다. 오픈마켓, 지우몰, 빌트웍스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예약 판매는 한정 수량으로 수량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주문정기자 mjj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