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기업 ㈜앙블랑은 `2015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에서 대상 수상과 `2015 대한민국 신뢰브랜드대상` 물티슈 부문 대상 수상으로 소비자의 신뢰도와 선호도 부문에서 2관왕을 차지하는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는 지난 8월 10일 스포츠조선이 주관한 `2015 대한민국 신뢰브랜드대상` 수상에 연이은 성과로, 앙블랑 아기물티슈가 신뢰도와 선호도 모두 1위 브랜드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일간스포츠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리서치가 주관하는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은 기업의 브랜드와 제품을 전문 평가위원이 엄격한 심사기준으로 평가해 우수브랜드를 선정하고 소비자리서치를 통해 최종 수상 브랜드를 선정하여 공개하는 검증된 기업과 브랜드만이 수상할 수 있는 시상이다.
앙블랑 아기물티슈는 화장품법 관리기준에 맞춰 엄격한 품질관리와 안전한 성분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출시와 동시에 연일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동종 업계에서 보기 힘든 품귀 현상을 일으키며 소비자의 폭발적인 관심과 인기를 끌고 있다.
㈜앙블랑 관계자는 “앙블랑 아기물티슈가 업계최초 최단기간 브랜드대상 2관왕을 수상할 수 있었던 요인은 고객들의 전폭적인 사랑과 신뢰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며, 앞으로도 안전한 제품과 품질력,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제품과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아물티슈 앙블랑 ‘프리미엄 블랙&화이트’는 친환경, 천연 콘셉트로 아기의 건강과 자연을 우선으로 생각하여 3년간 심혈을 기울여 연구 개발한 제품이다.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천연나무로부터 셀룰로오스를 채취해 만든 최고급 레이온 100%의 고품격 친환경물티슈다. 여기에 7단계 초정밀 정수 과정으로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해 마셔도 되는 초순수 정제수를 사용했으며, 유해화학성분 24가지를 넣지 않았다. 또한 천연 보존제 성분만을 사용하여 아기의 손, 입, 엉덩이 등 신생아물티슈로 사용해도 안전하며 출산선물로 엄마들 사이에 많은 추천과 호응을 얻고 있다.
㈜앙블랑 관계자는 “물티슈가 주로 아기를 키우는 가정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는 만큼 안전이 첫 번째”라며, “아이를 키우는 부모 입장에서 안전한 제품을 만들고, 아이중심경영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