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템(대표이사: 박동진)은 지난 2015년 8월 4일 보급형 3D스캐너 아인스캔Ser.(이하 아인스캔) 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저가형 3D스캐너로는 상상할 수 없는 스펙으로 무장한 아인스캔은 정밀한 데이터, 빠른 스캔 속도외에 저렴한 가격으로 교육용 3D스캐너 시장 판도 변화가 예상된다.
기존 저가형3D스캐너는 레이저 방식으로 3D스캔속도가 느렸고 저가형 헨드헬드3D스캐너의 경우에는 작은 형상물을 측정할 수 없는 어려움이 있었다.
하지만 아인스캔은 내부에 프로젝터을 이용한 광학패턴주사로 레이저 광원을 이용하는 타사 제품들보다 스캔속도가 4배 이상 빨라졌다.
휴스템의3D솔루션 이원만 팀장은 “아인스캔은 기존 보급형 3D스캐너보다 월등히 뛰어난 품질을 가지고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높은 만족도를 가질 수 있는 3D스캐너이다.누구나 손쉽게3D스캔 후 3D프린터로 출력할수 있는 제품으로 3D스캐너 대중화에 한 발 앞서 다가가고자 한다.” 라고 밝혔다.
휴스템은3D스캐너, 3D S/W, 3D프린터 공급 외에 역설계 및 산업용 교육솔루션을 제공하는3D토탈솔루션 제공 업체이다. 휴스템은 금번 저가형 3D스캐너인 아인스캔을런칭 함으로써 그동안 전문가 시장에서 쌓은 Know-how를 일반 교육시장으로 전파할 수 있을 것을 예측된다.
자세한 정보는 02-6262-1021 또는 www.hustem.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