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세계 최초 물 음용량 자동 측정 스마트 텀블러인 ‘워터클(http://hu.co.kr/cnkttm)’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워터클’은 물 섭취량을 자동으로 측정해 물 마시는 건강 습관을 길러주는 새로운 개념의 스마트 텀블러로, 내장된 첨단 센서로 마신 물의 양을 계산하고 스마트폰 앱으로 전송해 물 섭취량을 쉽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신체 데이터는 물론, 기상 정보와 생활습관까지 반영해 개개인에 맞춘 체계적인 하루 권장 섭취량을 알려준다.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통신하는 ‘워터클’은 음용량이 부족하면 음용 패턴을 분석해 알람으로 알려주며, 스마트폰 앱을 통해 자신의 목표달성 여부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물 섭취량 목표를 달성하면 물 부족 국가의 어린이들을 위한 식수지원 사업에 기부하는 캠페인을 운영해 일석이조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현대인의 80%가 물 섭취량이 부족한 가운데, ‘워터클’은 올바른 물 마시기 방법을 알려주어 사용자의 건강을 지켜주는 신개념 스마트 기기”라며 “물 마시기 하나만으로도 피부미용과 노화방지, 질병예방, 변비해결, 다이어트 등에 뛰어난 효과를 제공해 바쁜 현대인에게 필수품으로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스마트 텀블러 ‘워터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