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추산하는 탈모인구는 약 1,000만 명으로, 최근 환경 호르몬이나 스트레스 등의 원인으로 인한 탈모 환자가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이런 탈모 관리에는 정답이 없다. 탈모를 예방하거나 진행을 늦추고 싶다면 꾸준히 관리하는 게 최선의 방법이다.
탈모를 예방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계면활성제가 없는 탈모방지 천연샴푸를 사용하는 것이다. 시중에 수많은 탈모샴푸가 있지만, 가장 눈여겨봐야 할 점은 바로 ‘성분’이다.
프리미엄 TS샴푸는 ‘비오틴’ 이라는 핵심성분을 사용하여 탈모방지에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이미 여러 차례 홈쇼핑채널에서 폭발적인 판매가 되었고, 최근에는 중국 요우커들이 많이 찾는 면세점 측에서 먼저 연락이 와서 입점도 하게 되었다.
비오틴 성분은 원래 로얄젤리나 견과류, 닭이나 돼지의 간, 달걀 등의 식품중에 널리 함유되어 있는 고가의 원료로 TS샴푸의 원료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다.
그밖에 니코틴아미드, 덱스판테놀, 피리티온아연액 등을 함유하여 탈모를 방지하고 머리카락을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여성초, 자소엽, 녹차, 인삼, 천궁, 단삼 등 15여가지 천연 추출물들을 다량 배합해 모발을 윤기 있고 생기 있게 가꾸어준다.
탈모방지 및 모발의 굵기 증가로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프리미엄 TS샴푸는 현재 기능성 뷰티 전문 몰 아이뷰티랩(http://www.ibeautylab.co.kr) 에서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2개 구매 시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