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TP, 9월부터 `ASV 브라운백 세미나` 개최

경기테크노파크(원장 윤성균)는 다음 달 11일부터 12월 11일까지 매월 둘째 주와 넷째 주 금요일 점심시간을 이용해 유명강사 특별강연을 무료로 실시하는 ‘ASV 브라운백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브라운백 세미나는 경기테크노파크 다목적실에서 총 8회에 걸쳐 실시한다. 산학연관 관계자 및 중소기업 임직원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샌드위치를 점심으로 제공한다.

9월에는 ‘장사의 신’ 저자인 김유진 대표와 김석봉 석봉토스트 대표가 ‘오감을 설득하라’와 ‘인생을 바꾼 습관’을 주제로 강연한다. 10월에는 이동철 와디즈 이사와 김태우 경기TP 전략사업본부장이 각각 ‘기업의 새로운 성장동력 모델! 크라우드펀딩’과 ‘창조기업! 창업에서 성장까지’를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11월에는 최귀남 시스코코리아 이사와 서미영 한국지멘스 부장이 ‘사물인터넷과 스마트시티 최신동향’과 ‘제조업의 미래-스마트팩토리로 가는 길’을 소개한다. 서정훈 전 한빛방송 앵커는 ‘공감스피치가 소통이다’는 주제를 들고 나온다. 12월에는 김태균 경기TP 단장이 ‘돈이 되는 아이디어!’라는 주제로 마무리할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경기TP 홈페이지(www.gtp.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다음 달 10일까지 이메일(minju87@gtp.or.kr)로 보내면 된다.

김순기기자 soonk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