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헬스푸드, 추석 선물용 페루 슈퍼푸드 선물세트 출시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건강에 좋은 페루산 식품들이 이번 명절선물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아마존헬스푸드, 추석 선물용 페루 슈퍼푸드 선물세트 출시

페루의 슈퍼푸드인 마카와 사차인치 까무까무 등을 판매하는 아마존헬스푸드는 자사의 핵심 슈퍼푸드 제품을 총망라한 ‘프리미엄 슈퍼푸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물세트로 구성된 상품들은 안데스의 산삼으로 유명한 페루 마카와 오메가3, 오메가6가 풍부한 사차인치, 스타시드 견과와 오일, 지구상 과일 중 비타민C가 가장 많이 함유된 까무까무 파우더, 왕실의 베리로 알려져 있는 골든베리 건과로 총 5종이다.

전 제품은 100% 페루 직송 제품이며, 페루 현지 농민조합과의 생산자 협약을 통해서 일체의 화학적 공정과 화학첨가물이 포함되지 않은 안데스 아마존의 천연 생산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마존헬스푸드 관계자는 “프리미엄 슈퍼푸드 선물세트 하나만으로 건강한 삶을 위한 필수 영양소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며 “고급스러운 명절 선물은 물론 가족과 소중한 분들의 건강을 위한 선물로는 최고급 구성”이라고 밝혔다.

한편 선물세트의 구성품은 마카(150g), 까무까무(150g), 스타시드 사차인치 견과(150g), 스타시드 사차인치 오일(250ml) 골든베리(220g)로 소비자가는 10만9000원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