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트웬티포게임즈(대표 곽진성)가 새롭게 서비스하는 웹 MMORPG ‘환상온라인(http://ho.vitagame.net)’이 28일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 ‘환상온라인’은 중국 고대 신화 세계관을 바탕으로 선인 연합과 타락한 신계의 전쟁을 배경으로 한 웹 MMORPG 이다.
이번 테스트는 2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매일 15시부터 21시까지 하루 6시간씩 총 3일간에 걸쳐 진행되며, 테스트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별도의 신청 없이 테스트 시간에 맞춰 게임을 즐기면 된다. ‘환상온라인’은 검사, 자객, 법사 3개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기존의 웹게임들과 차별화 되는 방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하늘을 나는 탈 것 ▲아바타 시스템 ▲15종의 던전과 25종의 보스 ▲문파, 진영 등 다양한 PVP 시스템이 특징이고, 결혼 콘텐츠로 대표되는 각종 커뮤니티 시스템이 게임의 핵심 요소이다. 이번 테스트에 참가한 이용자 전원에게 플래티넘 VIP혜택과 5000금전, 그리고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한정판 코스튬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환상온라인’의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게임 포털 다음게임, 게임매니아, 엠게임, 온게이트에서도 즐길 수 있다.
회사측은 “기존에 준비했던 비공개 테스트 일정보다 일주일 늦게 진행하게 되어 죄송하다”며 “최적화된 게임 환경과 탄탄한 현지화를 비롯해 알찬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