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선두기업에 빛나는 ‘라미야코리아’, 파격 보상판매 시작

창립 8주년 기념 전자담배 업계 최초 보상판매 실시 ‘최대 50%’ 할인판매

전자담배 선두기업에 빛나는 ‘라미야코리아’, 파격 보상판매 시작

라미야코리아에서는 창립 8주년을 기념하여 8월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약 3개월간 R시리즈 세트 가격을 기준으로 신규 고객 40% 할인, 기존 고객50% 할인이라는 아주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실시했다.

보상판매의 기준으로는 타브랜드 또는 일회용 전자담배, 모드기기에 상관 없이 전자담배를 소지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장난 전자담배까지 보상판매 혜택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라미야코리아의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R시리즈 RAMIYA-R1, RAMIYA-R2, RAMIYA-R3 포함 차량용 충전크래들로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신규 고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로는 3개월이란 이벤트 기간 동안 라미야 R 시리즈 세트 및 차량용 충전 크래들을 40% 할인가격에 구매가 가능해진다.

보상판매 방식으로는 기존 전자담배를 가지고 전국 라미야코리아 매장 방문을 통해 반납하면 보상판매 가격으로 라미야의 R시리즈 전자담배 구입이 가능하며, 단품 전자담배 제품을 가지고 와도 세트로 보상판매가 가능하게 된다. 보상판매와 동시에 신규 할인 혜택을 받더라도 전과 동일한 A/S까지 받아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에 내용은 전국 라미야코리아 대리점 및 홈페이지(www.ramiya.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