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 걷는 것은 뼈나 근육, 관절 등 신체 모든 부위에 골고루 자극을 주기 때문에 바른 걸음걸이는 최고의 운동으로 여겨진다. 이는 유연성과 근력이 좋아지는 것을 물론 몸의 발란스를 맞추어주기 때문에 바디관리에 탁월하다.
올바른 걷기의 정석은 발의 뒤꿈치가 먼저 땅에 닿도록 걷는 것이다. 하지만 발바닥부터 먼저 땅에 닿게 걷는 사람들이 많다. 이렇게 걸으면 걸음걸이의 충격 흡수가 제대로 되지 않아 무릎 관절, 허리통증, 전신적인 불균형 및 통증 등을 유발할 수 있다. 나쁜 자세, 나쁜 몸의 상태의 주 원인 중 하나는 발가락과 발바닥이다.
발가락에 끼고 걷는 것만으로도 전신의 균형을 잡아주면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발가락링이 화제이다. 각종 미디어(엄지의XX, 천기XX, 스X킹 등)에서도 효과에 대해 소개되었다.
발가락링은 발가락에 끼워 사용하는 것으로 약 1mm의 미묘한 고저차를 만들어 냄으로써 몸의 중심이 내측으로 잡아당겨주어 안쪽으로 체중이 모아지게 하고 자세가 펴지는데 도움을 준다. 발가락링을 착용하여 전신의 균형을 유지하며 보행을 하게되면 운동효율이 향상되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또한 사람 피부에 가까운 의료용 실리콘 ‘일레스토마’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투명한 재질로 눈에 띄지 않고 외출할 때 착용해도 표가 나지 않는다.
생활건강 전문사이트 고려생활건강(www.korcare.co.kr)에서 소비자가 39,800원에서 할인된 19,800원에 최저가로 공급중이다.
▶바디케어 플러스 발가락링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