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4단 접이식 놀이매트 브랜드 ㈜디자인스킨(대표 송성진)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입점에 이어 지난 8월 25일 경기도 부천 소재 롯데백화점 중동점에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롯데백화점 중동점 디자인스킨 매장에서는 최근 출시된 미니테트리스 소파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미니 테트리스 소파는 소파기능을 하면서 펼치면 매트로 사용할 수 있고 뒤집으면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블록소파로 변형된다. 또 미니테트리스 소파 블록을 활용한 테트리스 놀이를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을 발달시킬 수 있어 프리미엄 유아소파로 호평을 받고 있다.
㈜디자인스킨은 롯데백화점 중동점 입점을 축하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디자인스킨 홀매트, 슬라이트소파 세트 특별할인 및 구매금액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롯데백화점 중동점 디자인스킨 매장 방문후기를 ㈜디자인스킨 공식 커뮤니티 카페 디킨홀릭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미니 테트리스를 증정한다.
KC, CE인증을 통해 해외에서도 안전성을 인정받은 ㈜디자인스킨은 특허 출원 총 16건 중 특허등록 14건, 디자인 출원 및 등록 50여건으로 다양한 지식재산권 보유기업이며 서울시와 특허청, 산업통상진흥원으로부터 특허산업발전에 기여한 IP특허스타기업으로 인증됐다.
㈜디자인스킨 송성진 대표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7월 총 매출 1등을 한 ㈜디자인스킨은 앞으로도 롯데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 증점을 통해 직접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자인스킨의 유아매트, 유아소파 및 롯데백화점 오픈에 대한 정보는 공식몰(www.edesignskin.com)이나 공식 커뮤니티카페 디킨홀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