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대표이사 이상률) 반려동물 사업 부문 네슬레 퓨리나(www.purina.co.kr)가 창립 121주년을 기념해 오는 9월 9일까지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자사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네슬레 퓨리나의 반려견용 제품 퓨리나원, 알포와 반려묘용 제품 캣차우, 팬시피스트, 프리스키, 타이디캣 제품이 대상이다.
이마트에서는 네슬레 퓨리나 제품 구매 시 이마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네슬레 퓨리나 제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5천 원, 4만 원 이상은 7천 원, 5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상당의 이마트 상품권을 제공하는 것.
반면 홈플러스와 롯데마트에서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매장 내 네슬레 퓨리나 코너에 비치된 응모 엽서에 경품 수령 주소를 작성하고, 제품 구매 영수증을 부착한 후 엽서를 발송(수신자 부담)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네슬레 퓨리나는 경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홈플러스와 롯데마트에서 각각 40명씩 총 80명을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네슬레 바리스타 커피 머신을 증정한다. 네스카페 바리스타는 원두나 캡슐이 아닌 커피 카트리지를 충전, 원 버튼 클릭의 조작만으로 편리하게 바리스타가 만든 듯한 커피를 만들 수 있는 커피 머신이다. 당첨자는 9월 22일 이후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1894년부터 전 세계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책임져온 네슬레 퓨리나가 올해로 121주년을 맞아 그 동안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반려동물과 고객 모두가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