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한 유스베리 스킨케어 출시

소망화장품 ‘내추럴 유스 사이언스’ 기술 집약 기능성 화장품

다나한 유스베리 스킨케어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자연의 순리로 완성하는 아름다움, 자연한방 브랜드 다나한이 인삼 열매를 주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탄탄한 힘을 키워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 주는 ‘유스베리 스킨케어 5종’을 출시했다.

유스베리는 4년근 인삼에서 7월 약 7일간만 열리는 열매를 지칭한다. 4년근 인삼 열매는 인삼의 일생에서 가장 혈기왕성한 청년기에 얻을 수 있으며 수확 시기도 7월 약 7일 정도로 한정적인 귀한 원료다.



다나한 유스베리 스킨케어 라인은 토너, 에멀젼, 에센스, 크림, 레스큐 밤 총 5종으로 구성됐으며 전 제품 주름개선, 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다나한 유스베리 스킨케어 라인은 피부 결을 매끈하게 다듬어주고 피부의 유수분 밸런싱을 도와 탄탄한 힘을 가진 피부로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다나한 내추럴 유스 사이언스 기술이 집약된 유스베리 라인은 정제수 대신 특허 출원 공법으로 이중 농축시킨 인삼 꽃 수 ‘유스 플라워 에센셜 워터’를 베이스로 사용해 피부 생기를 돋우고 깊은 보습감이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해준다. 또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로 특허받은 ‘유스 진세노사이드 Rg2’를 함유해 피부 주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유스베리 에너지 에센스에는 유효 성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응축시킨 ‘유스 레드 바이탈 캡슐’ 기술로 유스베리 유효 성분이 안정적으로 피부 깊이 전달되어 완벽한 효능이 발휘될 수 있도록 했다.

4년의 기다림으로 자연이 맺은 귀한 인삼 열매 스킨케어 다나한 유스베리는 온라인과 전국 뷰티크레딧,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