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의류 렌탈앱 '코렌탈(CORENTAL)' 출시

모바일이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스타일별 프리미엄&명품의류 완벽 구비

프리미엄 의류 렌탈앱 '코렌탈(CORENTAL)' 출시

바야흐로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빌릴 수 있는 시대가 시작됐다. 자안소프트㈜가 새롭게 선보인 패션 렌탈앱 ‘코렌탈(CORENTAL)’ 역시 적은 비용으로도 프리미엄 패션을 즐길 수 있는 ‘패션 공유’의 대표적인 모델로 주목을 끌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코렌탈을 이용하면 데이트패션, 결혼식패션, 돌잔치패션, 파티드레스, 턱시도, 키즈, 한복 등 상황과 컨셉, 장소에 맞는 의상을 누구나 손쉽게 렌탈할 수 있다. 평소 자주 입지 않는 고가의 이벤트 의상을 직접 구매하기 보다는 스타일별로 다양한 의상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특히, 코렌탈 입점 의류 렌탈 상품은 모두 프리미엄 및 명품 의류로, 평소 아이쇼핑으로 만족해야 했던 브랜드를 내 것처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매력적이다. 또한 렌탈 후 수거된 상품은 프리미엄 의류 전문 세탁소에서 세탁과 추가 살균소독 과정을 진행해 청결을 중요시 하는 고객들의 니즈까지 만족시키고 있다.

코렌탈은 무보증금 정책을 취하고 있기 때문에, 일반 렌탈 업체처럼 보증금과 렌탈비용을 동시 지불할 필요가 없다. 렌탈비만 지불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의상 대여 후 반품을 하면 된다.

이용방법 또한 간편하다. 앱에서 원하는 의상을 선택하면 택배를 이용해 하루 만에 수령이 가능할 뿐 아니라, 반품 시에도 앱을 통해 간편 반납신청을 하면 배송업체에서 직접 방문해 물품을 수거한다. 주문 시 필요에 따라 렌탈기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더 입고 싶은 옷은 기간 연장도 가능하다.

개발사인 자안소프트㈜ 관계자는 “각종 파티를 비롯해 할로윈, 결혼식 등 다양한 이벤트 의상을 즐기는 해외에서는 이미 의류 렌탈 서비스가 활성화돼 있다. 국내에서도 돌잔치, 리마인드웨딩, 생일파티, 가족파티 등 이벤트가 증가하면서 2030 미시족들을 중심으로 의류 렌탈 서비스 이용자 층이 확대되고 있다”며 “이런 가운데 ‘코렌탈’은 프리미엄이라는 차별화와 모바일이라는 편리함을 더해 고객들에게 더욱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코렌탈은 렌탈 품목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수요가 풍부한 명품 가방을 비롯해 스키복 등 스포츠용품 등으로 렌탈 상품을 확장 중이다. 또한 ‘코렌탈키즈(CORENTAL KIDS)’를 별도로 런칭할 예정으로, 쑥쑥 자라는 아이들 덕분에 1~2년이면 무용지물이 되어버리는 동화책, 장난감, 실내 미끄럼틀 등도 손쉽게 렌탈이 가능해진다.

세상에서 가장 큰 옷장 ‘코렌탈(CORENTAL)’은 구글 플레이(https://goo.gl/qh5X8L), 앱스토어(https://goo.gl/GOzlPF)에서 ‘코렌탈’을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회원가입 후 즉시 렌탈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