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로하스 인증 받은 프리미엄 유아매트 ‘디자인스킨’, 롯데백화점 수원점 입점

친환경 로하스 인증 받은 프리미엄 유아매트 ‘디자인스킨’, 롯데백화점 수원점 입점

프리미엄 유아매트 브랜드 ㈜디자인스킨(대표 송성진)이 롯데백화점 잠실점, 중동점에 이어 롯데백화점 수원점에 지난 5일 입점했다고 밝혔다.

2015년 4월 업계최초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입점한 이래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디자인스킨은 롯데백화점 수원점 입점 기념과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한 달간 롯데백화점 수원점 6층 디자인스킨 매장에서는 매장 오픈 방문후기 이벤트 및 구매금액별 사은품 후기를 통해 디킨몬 원형 패드 및 유아용 빈백인 공룡소파 시리즈를 받을 수 있다.

KC, CE인증을 통해 해외에서도 안전성을 인정받은 디자인스킨은 업계최초로 국가에 정해진 법령이 없는 부분까지 검사를 진행해오며 아이의 안전과 행복한 놀이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온 결과, 친환경 HB마크에 이어 친환경 로하스 인증을 획득해 다시 한 번 친환경 유아매트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특허 출원 총 16건 중 특허등록 14건, 디자인 출원 및 등록 50여건으로 다양한 지식재산권 보유한 디자인스킨은 서울시와 특허청, 산업통상진흥원으로부터 특허산업발전에 기여한 IP특허스타기업으로 인증됐다.

㈜디자인스킨 송성진 대표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입점 이후 중동점, 수원점을 오픈할 수 있었던 이유는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이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지역에서 디자인스킨을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친환경 프리미엄 유아매트 브랜드 ㈜디자인스킨의 유아매트, 유아소파 및 롯데 백화점 수원점 오픈에 대한 정보는 공식몰(www.edesignskin.com)이나 공식 커뮤니티 카페 디킨홀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enws.com